한국에서 버젓이 21년을 살아온 중국인 불법체류자....마트에서 상습절도를 해오다....법무부 산하 출입국·외국인관서는 뭐했나? 작성자홀랜|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법무부 산하 출입국·외국인관서는 뭐했나? 해체해라! https://youtu.be/1jZaUqo-bIk?si=7o6e-GmHEKsIfZu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