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중국 사이에 대등한 관계는 있을 수 없다.
왜냐하면, 중국은 대등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중국은 한국은 작은 OOOOO라고 항상 생각한다.
한국만이 중국과 협력, 동반자 또는 대등한 관계라고 생각한다.
이러니 중국인들은 한국인을 제일 싫어하고 거만하다고 생각한다.
중국이 어떠한 속내를 가지고 있는지 한국은 알 수 있는가?
다음검색
한국과 중국 사이에 대등한 관계는 있을 수 없다.
왜냐하면, 중국은 대등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중국은 한국은 작은 OOOOO라고 항상 생각한다.
한국만이 중국과 협력, 동반자 또는 대등한 관계라고 생각한다.
이러니 중국인들은 한국인을 제일 싫어하고 거만하다고 생각한다.
중국이 어떠한 속내를 가지고 있는지 한국은 알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