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체류하는 중국인들은 우리와 사고가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된다.
공산주의 사회에서 살아온 이들이기 떄문에
사고 방식이 완전히 공산체제,공산주의 법체제에 맞춰져 있다.
대화를 하다보면 우리와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꺠닫게 된다.
이재명 대통령께서 좋아하시는 이들, 중국동포들과 간담회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공감대를 한번 형성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국민에게 생중계도 하고요;
P.S. 동포가 해외에 거주할 떄 그 의미와 가치가 있지
동포가 한국에 살면 그게 무슨 동포입니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