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공 관련글

우리 주변에서 체류 중인 중국인들이 외치고 다니는 말

작성자홀랜|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0

 

 

 

 

우리 주변에서 체류 중인 중국인들이 외치고 다니는 말

 

 

"한국 XX들아, ! 

 

이 모든 것이 신의 계시야"

 

 

 

중국인들이 이렇게 외치기도 하고 중얼거리기도 합니다.

 

무슨 의미인지 알듯말듯 하지만,

 

분명한 건, 제 동네에서도 아주 빈번히 들어 짜증이 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