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주변에서 체류 중인 중국인들이 외치고 다니는 말
"한국 XX들아, !
이 모든 것이 신의 계시야"
중국인들이 이렇게 외치기도 하고 중얼거리기도 합니다.
무슨 의미인지 알듯말듯 하지만,
분명한 건, 제 동네에서도 아주 빈번히 들어 짜증이 납니다.
다음검색
우리 주변에서 체류 중인 중국인들이 외치고 다니는 말
"한국 XX들아, !
이 모든 것이 신의 계시야"
중국인들이 이렇게 외치기도 하고 중얼거리기도 합니다.
무슨 의미인지 알듯말듯 하지만,
분명한 건, 제 동네에서도 아주 빈번히 들어 짜증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