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공 관련글

중국인들이 한국인을 제거하려는 이유

작성자홀랜|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중국인이 한국에서 한국인을 제거하려는 목적

 

 

 

 

표면적이유 

 

1.한국인이 중국인들과 인사를 안한다

 

2.한국인이 중국인들과 술을 안마신다.

 

3.한국인이 중국인들과 눈빛교환을 한다.

 

4.한국인이 중국인에게 시비를 건다

 

4.한국인이 중국인에게 친한 척, 아는 척을 안한다.

 

5.한국인이 중국인들과 말을 안한다.

 

6.한국인이 중국인에게 음식을 나눠주지 않고 한국인 혼자만 먹는다.

 

등등

 

 

 

 

 

 

 

실질적 이유

 

1. 한국인을 몰아내어 중국인 밀집지역을 확고히 하고 확장시켜 나간다.

 

2. 한국인의 재산과 금품을 갈취한다.

 

3. 한국인을 중국에 협력하는 조직에 가입시키기 위함이다.

 

 

 

 

 

 

이들은 조직적, 집단적으로 행동합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가 조직원입니다.

 

적반하장으로 위에 열거한 표면적인 이유을 들며 중국인들은 대한민국 경찰에 한국인을 신고하기도 합니다.

 

 

 

 

 

 

 

 

 

중국인의 서울 점령도

 

 

 

 

 

 

 

 

 

 

 

증국동포 - 국적 중국인

 

 

 

 

 

위 사항에 해당하면  그럼 이제 중국인들은 한국인 사냥에 들어갑니다.

 

        정치인들은 이 영상을 보고 웃겠지만, 한국인 피해자들은 피눈물을 흘립니다.

 

 

https://youtu.be/ZeN6xCg7nY0?si=PIsRfg5zyE2eMI6A

 

 

 

 

 

 

 

 

 

실제 뉴스 보시겠습니다.

 

초등학생 사냥감을 지켜보는 범인

 

 

https://youtu.be/U_kG8phzA7A?si=zH0K4FuLtm0N739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