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천대기@
전화대기가 생기면서 우천대기 넘김은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항시 5분안에 오는 전화대기로 남아있는 대기자는 없어도 되니깐요.
- 전화대기는 근무자에 귀찮은 부분을 없에 주고자 고민고민 하다 만든 제도입니다.
잘지켜서 어렵게 만들어진 제도를 오래도록 유지 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우천대기@
전화대기가 생기면서 우천대기 넘김은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항시 5분안에 오는 전화대기로 남아있는 대기자는 없어도 되니깐요.
- 전화대기는 근무자에 귀찮은 부분을 없에 주고자 고민고민 하다 만든 제도입니다.
잘지켜서 어렵게 만들어진 제도를 오래도록 유지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