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요]산바람 강바람

작성자유인|작성시간26.06.12|조회수16 목록 댓글 2

 

 

 

산 위에서 부는 바람 서늘한 바람

그 바람은 좋은 바람 고마운 바람

여름에 나무꾼이 나무를 할 때

이마에 흐른 땀을 씻어 준대요

 

강가에서 부는 바람 시원한 바람

그 바람도 좋은 바람 고마운 바람

사공이 배를 젓다 잠이 들어도

저 혼자 나룻배를 저어 간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쎈티멘탈 (권상일) | 작성시간 26.06.16 동요 감사합니다.어린 시절로 돌아갈 수 있는 노래는 오직 동요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작열 하는 태양님께서 들어도 시원할 것 같습니다.
    계절이 빠른 것 같기도 하지만 1년 중 젤 좋은 절기 아닐까 십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유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요즘 바람은 간간이 부는데도 한낮엔 많이 덥드라구요.
    늘 건강하시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