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날이 오면 - 조영남

작성자유인|작성시간26.06.10|조회수22 목록 댓글 4

 

 

그날이 오면 그날이 오면 

기다리던 그날이 오면

호롱불 밝히고 마중 가리다

먼동이 터오기전에

언제 오려나 언제 오려나

가신 그님 언제 오려나

 

창문을 열고서 뛰어 반기리

돌아오시는 그밤에

그날이 오면 그날이 오면

기다리던 그날이 오면

호롱불 밝히고 마중 가리다

먼동이 터오기전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이 | 작성시간 26.06.11 조영남이 이런 노래도 있구나
    목소리는 귀에 익지만
    노래는 생소하네
  • 답댓글 작성자유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우리가 못듣던 노래들이 너무너무 많드라.
    쌩판 모르는 가수노래 듣는것도 넘 식상해서 가수는 알고 노래만 생소한걸 찾느라 헤갈을 하고 돌아댕긴다 내가 ㅎㅎ
  • 작성자퓨플 | 작성시간 26.06.11 우웽?? 못들어본 노래가튼데
    영남이가 테너처럼 가창력을 발휘할수 있는
    노래군요 조쑴니다
    목솔도 조코!!!^^

    근디 요새 영남이는 거의 못봤네요
    별로 관심있는건 아닌데 그래도
    오래 안보이니 근황이 궁금하긴 하군요 ㅎㅎ
    우찌댔든 또 새론 노래 들려주심에
    황송 감복 하옵나이당~!~~!^^
    속히 감기 나으세요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영남씨도 이젠 80살이 넘었으니까요..
    가끔 동치미엔 나오든데..
    남의 노래만 부른줄 알았는데 은근 본인이 부른 노래가 많드만요..
    행복한주말 보내세요 퓨플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