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단오날 이고요
곧
맥시코랑 한국의
월드컵 축구경기가
있는 날 이기도. 합니다
승률은 맥시코가 앞선다고
합니다만
뚜껑은
열어봐야 알겠지요
어제는
수유역에서 내려
뜸하게 오는
1133버스타고
유원극동 아파트 정류장에 하차하니
초안산. 수국동산이더군요
아담하고
이뿐 수국동산에
인파가 몰려 와서요
저는
수국을 무지
좋아 한답니다
형형 색색의
수국은
역시나
탐스럽고
너무 이뿌고
아름다왔습니다
멋지더군요 👍
향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냇물 작성시간 26.06.20 언니 덕분에 앉아서
꽃구경 다 했네요
가꾸는 사람의 정성이 대단하네요
이쁜것만 보고
다니시니 마음도 평안하고
이쁘신거 같아요 ㅎ
다음주 모임에는
언니 볼수 있으려나요?
머리 망사반도 사놨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라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오모나
안 그래도
어제 망사모자
있으면 좋켔다
생각을 했습니다
고마우셔라💜 -
작성자행복 작성시간 26.06.20 정말 꽃이 많네요 언니는 꽃을 엄청좋아하시네요 언제나 꽃과함께 사진이 많네요
-
답댓글 작성자라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행복님
꽃은
사람에게
기쁨을 주잔아요
행복님
멋진여행 하시고
오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