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13년 노래동호회 버스킹

작성자시냇물|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라아라 작성시간26.06.20 아유
    세월이 마니 가서러
    기억조차 희미해진 일인데
    잘 기억하고 계시네요
    그시절은
    순수한 그
    자체라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시냇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제가 주관했는 일이라 다 기억하지요
    그때만 해도 카페 큰 행사에는 라아라 언니가 초대로 노래를 불렀지요
    카페 행사 음악이나 노래에 관심이 많을때라 다 쫓아 다니고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라아라 작성시간26.06.20 시냇물 마자요
    그 시기에
    시냇물방장님의
    열정이 대단했습니다
    그래서
    노래동호회가
    이어져 나오는
    거지요
    저도
    회원님들이
    카페 공식 가수로
    인정해 주셨습니다
    영광 이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