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노래동호회 버스킹 작성자시냇물|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라아라 작성시간26.06.20 아유세월이 마니 가서러기억조차 희미해진 일인데잘 기억하고 계시네요그시절은순수한 그자체라서너무나 좋았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냇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제가 주관했는 일이라 다 기억하지요그때만 해도 카페 큰 행사에는 라아라 언니가 초대로 노래를 불렀지요카페 행사 음악이나 노래에 관심이 많을때라 다 쫓아 다니고 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라아라 작성시간26.06.20 시냇물 마자요그 시기에시냇물방장님의열정이 대단했습니다그래서노래동호회가이어져 나오는거지요저도회원님들이카페 공식 가수로인정해 주셨습니다 영광 이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