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 팝방 넷째주로 이사가요

작성자시냇물|작성시간26.06.23|조회수90 목록 댓글 4

아름팝방 가우님께 알립니다
셋째주에서 첫째주로 옮긴지
얼마 안되어 다시 넷째주로
옮기게 되어
정말 죄송하단 말씀 먼저드립니다

우리가 막 옮기고 다른 팝
카페에서 첫번째 토요일로
예약하고 싶다해서
안된다고 했어요

남아있는 셋째주나
넷째주로 하라고 얘기했더니
거기서도 우리 노래교실을
맘에 들어하면서도
자기네도 다른주로 옮기는게
싶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 카페는 노래 인원이 많다하니
내 입장에서는 지금 하나라도
놓칠수 없는 상황이라
어쩔수 없이 우리가 넷째주로
양보하기로 영광방장님과
합의를 했어요

그런 사정을 이해해 주시고요
아름 팝방을 변함없이 사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름 팝 동호회는
7월 넷째 토요일 26일에 열립니다
공지는 영광방장님이
2주전에 올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화 | 작성시간 26.06.23 new 애쓰심에
    감사드려요!

    응원 할게요!
  • 답댓글 작성자시냇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고마워요 금화님
    발라드 노래도 환영해요
    팝방 모임때 오세요
  • 작성자라아라 | 작성시간 26.06.23 new
    당근이죠
    저는 넷째주
    토욜 괴안은데요
  • 답댓글 작성자시냇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유
    언니 잘됐어요 ㅎ
    그때 시간 비워 놓으세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