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렘피카 막공 D-1

작성자장풍|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8

올해 초에 1등들을 보며 렘피카를 기다렸는데 벌써 내일이 막공이라니..
시원섭섭하지만 다음 작품이 있어 잘 보내줄 수 있을 것 같네요.
내일 막공 응원하러 가는데 비오지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쏘넷 러브 😄
  • 작성자인생이란 | 작성시간 26.06.19 부러운 마음 크지만 즐거운 시간 잘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장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 작성자jimmy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내일 가는데 내일 봬요~!
  • 답댓글 작성자장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내일 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