렘피카 막공 D-1 작성자장풍|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해 초에 1등들을 보며 렘피카를 기다렸는데 벌써 내일이 막공이라니..시원섭섭하지만 다음 작품이 있어 잘 보내줄 수 있을 것 같네요.내일 막공 응원하러 가는데 비오지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장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쏘넷 러브 😄 작성자인생이란 | 작성시간 26.06.19 부러운 마음 크지만 즐거운 시간 잘 보내세요^^ 답댓글 작성자장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작성자jimmy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내일 가는데 내일 봬요~! 답댓글 작성자장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내일 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