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렘피카도 막공이라는 게 믿기지가 않네요ㅠㅠ 처음에는 내용 하나도 모르고 그냥 봤는데... 볼수록 빠져버려서 마지막 공연이라는 게 아쉽기만 하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더 자주 볼걸...
그래도 새로운 뮤지컬이 있으니까 렘피카 잘 보내줄 수 있을 거같아요ㅎㅎ
사실... 오늘 진짜 가려고 했는데
못가서 너무 슬펐어요ㅠㅠ
그래서 낼이 더 기대되고 설레요~~
다음검색
벌써 렘피카도 막공이라는 게 믿기지가 않네요ㅠㅠ 처음에는 내용 하나도 모르고 그냥 봤는데... 볼수록 빠져버려서 마지막 공연이라는 게 아쉽기만 하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더 자주 볼걸...
그래도 새로운 뮤지컬이 있으니까 렘피카 잘 보내줄 수 있을 거같아요ㅎㅎ
사실... 오늘 진짜 가려고 했는데
못가서 너무 슬펐어요ㅠㅠ
그래서 낼이 더 기대되고 설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