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렘피카를 보내줘야 한다니ㅠㅠ

작성자쏘넷 러브|작성시간26.06.19|조회수24 목록 댓글 5


벌써 렘피카도 막공이라는 게 믿기지가 않네요ㅠㅠ 처음에는 내용 하나도 모르고 그냥 봤는데... 볼수록 빠져버려서 마지막 공연이라는 게 아쉽기만 하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더 자주 볼걸...
그래도 새로운 뮤지컬이 있으니까 렘피카 잘 보내줄 수 있을 거같아요ㅎㅎ
사실... 오늘 진짜 가려고 했는데
못가서 너무 슬펐어요ㅠㅠ
그래서 낼이 더 기대되고 설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immy | 작성시간 26.06.20 😢 😢
  • 답댓글 작성자쏘넷 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ㅠㅠ
  • 작성자장풍 | 작성시간 26.06.20 렘피카 보내기 7시간전..
  • 답댓글 작성자쏘넷 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헉.... 지금 열심히 가고 있어요ㅋㅋ 보내는 건 아쉽지만 기대되네숑 쏘넷 언니 볼 생각에~~
  • 작성자달두땅 | 작성시간 26.06.21 new 보낼수없어..못보내...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