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짱 귀여우신 쏘넷언니..♡

작성자달두땅|작성시간26.06.21|조회수38 목록 댓글 6

공연이 끝났다는 사실이 너무 아쉬워 발길이 떨어지지 않았지만 긴 여정의 끝까지 무대 위에서 빛나주신 덕분에 참 행복했습니다. 그 소중한 순간들 오래도록 기억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두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최고중에 최고!
  • 작성자dobi | 작성시간 26.06.21 new 진짜 이날 무대도 박박 찢고 팬 서비스도 엄청났죠..
  • 작성자쏘넷 러브 | 작성시간 15:32 new 쏘넷 언니 넘 귀여워요ㅠㅜㅜ
  • 작성자인생이란 | 작성시간 16:56 new 즐거운 시간 부러워 하면서 봤습니다^^
  • 작성자jimmy | 작성시간 19:18 new 너무 좋은 작품이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