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 귀여우신 쏘넷언니..♡ 작성자달두땅|작성시간26.06.21|조회수3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연이 끝났다는 사실이 너무 아쉬워 발길이 떨어지지 않았지만 긴 여정의 끝까지 무대 위에서 빛나주신 덕분에 참 행복했습니다. 그 소중한 순간들 오래도록 기억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두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최고중에 최고! 작성자dobi | 작성시간 26.06.21 new 진짜 이날 무대도 박박 찢고 팬 서비스도 엄청났죠.. 작성자쏘넷 러브 | 작성시간 15:32 new 쏘넷 언니 넘 귀여워요ㅠㅜㅜ 작성자인생이란 | 작성시간 16:56 new 즐거운 시간 부러워 하면서 봤습니다^^ 작성자jimmy | 작성시간 19:18 new 너무 좋은 작품이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