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넷누나와 예준님이 같이 불러주신 [눈물이 더 가까운 사람]
마지막에 헤드뱅잉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reel/DZ7C-qHBhCv/
https://youtube.com/shorts/a0pT7IAnLfo?si=8RNBj35-1uYEWZp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장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인생이란 예준님과의 듀엣 풀버전 너무 기대되는데 하나 해주시면 좋곘어용ㅋㅋ
-
답댓글 작성자jimmy 작성시간 26.06.17 장풍 풀버전이 없다니... 슬프군요...
-
답댓글 작성자장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jimmy 😭😭😭
-
작성자인생이란 작성시간 26.06.19 사진이 너무 멋지게 나온 듯 ㅎㅎ
-
답댓글 작성자장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앜ㅋㅋㅋ 동영상 캡쳐 여러번하느라 애먹은 보람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