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번개 게시판

6/21_일요일 라이딩(삼송역 GS편의점 앞 오전9시)_회식내용 有

작성자아마존|작성시간26.06.17|조회수83 목록 댓글 8

- 날자 및 시간 : 

- 라이딩 장소 :  노고산 일대
 
- 모임 장소 : 

- 난이도 : 

- 기 타 사 항 :

  7/1부터 지하철 전기자전거 이동불가에 따라 라이딩 후 모든 회원분들과 점심을 함께 하려함.

  *장소 : 신원 제일정육식당(해당 건물 지하주차장 이용가능)....아래 클릭하시면 확인가능

https://map.naver.com/p/entry/place/2043803201?lng=126.8917318&lat=37.6639137&placePath=/home?from=map&fromPanelNum=1&additionalHeight=76&timestamp=202606171315&locale=ko&svcName=map_pcv5&entry=plt&searchType=place&c=15.00,0,0,0,dh

  *시간 : 12:30 전후

  *인원 : 전체 수 회원

 

모든 회원분들 참석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亥木 | 작성시간 26.06.20 지도 밥만 아직도 삭신이 쑤셔요
  • 작성자술이* | 작성시간 26.06.20 참석
  • 작성자haru | 작성시간 26.06.20 밥만 참!
  • 작성자산새들 | 작성시간 26.06.20
  • 작성자바른생활 | 작성시간 26.06.21 밥만 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