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 사항

7월15일 연주곡을 신청 받습니다.

작성자박재순/수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67 목록 댓글 6

7월15일 연주곡을 신청 받습니다.

 ~ 제 9 회 ~

계명대역 제 9회 정기연주회 신청곡을 받습니다.

6월 연주회에 더운날씨 때문이였을까요?

제가 정신이 없었는지

녹화도 못했고 편집도 잘못했는지 노래가 도망가 버리고.......

조심하겠습니다..

시원한 바닷가 파도소리 들어가면 많이 웃으면 살아요

우리모두 다 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박재순/수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별말씀을요~^^
    이럴때도 저럴때도 있겠지요
    걱정마시고 방학동안 잘 지내시다가 만나요....ㅎㅎㅎ
  • 작성자jms_0133 | 작성시간 26.06.19 메아리앙상블
    1 수은등 A#
    2 또만났네 G
  • 작성자이규 | 작성시간 26.06.20 아름소리 앙상블
    1. 내나이가 어때서 A#
    2. 흙에 살리라 G,G#
  • 작성자김용도 | 작성시간 26.06.22 라온하모니
    1-수은등
    2-울고넘는 박달재
  • 작성자죽산(이인석) | 작성시간 26.06.24 new 하니앙상블
    1. 지나가는 비 G
    2. 장미꽃 한송이 G#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