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5일 연주곡을 신청 받습니다.
~ 제 9 회 ~
계명대역 제 9회 정기연주회 신청곡을 받습니다.
6월 연주회에 더운날씨 때문이였을까요?
제가 정신이 없었는지
녹화도 못했고 편집도 잘못했는지 노래가 도망가 버리고.......
조심하겠습니다..
시원한 바닷가 파도소리 들어가면 많이 웃으면 살아요
우리모두 다 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박재순/수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별말씀을요~^^
이럴때도 저럴때도 있겠지요
걱정마시고 방학동안 잘 지내시다가 만나요....ㅎㅎㅎ -
작성자jms_0133 작성시간 26.06.19 메아리앙상블
1 수은등 A#
2 또만났네 G -
작성자이규 작성시간 26.06.20 아름소리 앙상블
1. 내나이가 어때서 A#
2. 흙에 살리라 G,G# -
작성자김용도 작성시간 26.06.22 라온하모니
1-수은등
2-울고넘는 박달재 -
작성자죽산(이인석) 작성시간 26.06.24 new
하니앙상블
1. 지나가는 비 G
2. 장미꽃 한송이 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