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oul Lounge

[스크랩] [♥기타♥]가뭄에 의한 발견: 수위가 낮아져 발견된 놀랍고 충격적인 것들!

작성자태핑타피르 자몽앤캐모마일|작성시간24.09.05|조회수13,248 목록 댓글 5
2022년 8월 보르고 버질리오라는 작은 마을 근처의 어부들은 2차 세계대전 이후 그곳에 있었던 455kg의 불발탄을 우연히 발견했다!

 

기록적인 기온과 가뭄으로 인해 2022년 7월 스페인 저수지의 수위가 40%까지 감소했다. 이 상황은 카세레스에 있는 발데카냐스 저수지에서 고대 역사의 한 조각을 발견하게 했다.

 

스페인 - 발데카냐스 저수지©Getty Images 수위가 낮아지면서 "스페인의 스톤헨지"로 알려진 과달페랄의 고인돌로 알려진 장소가 발견되었다. 선사시대 돌은 100개 이상의 입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7,000년 정도 된 것으로 추정된다
스페인 - 발데카냐스 저수지©Reuters 독일 고고학자 휴고 오버마이어가 1926년에 이것을 처음 발견했지만, 1963년에 홍수로 인해 물에 잠기고 말았다. 그것은 지난 60년 동안 단 4번 모습을 드러냈고, 올해 스페인은 1,200년 만에 가장 건조한 날씨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꽤 오랫동안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라크 - 모술 저수지©Getty Images 이라크의 모술 저수지에서 청동기 시대 도시 전체가 발견되었다. 케무네 고고학 유적지로 알려진 이 도시는 2013년 낮은 수위에 의해 처음 발견되었고, 극심한 가뭄으로 인해 2022년에 완전히 노출되었다. 이라크는 세계에서 가뭄에 가장 취약한 나라 중 하나이다.
이라크 - 모술 저수지©Getty Images 이 장소는 미타니 제국의 중요한 부분이었던 자키쿠의 도시라고 믿어진다. 이 도시는 기원전 1550년에서 1350년 사이에 존재했다고 여겨지며, 지진으로 인해 무너졌다.

 

이라크 - 모술 저수지©Getty Images 이 도시는 물속에 있었다는 것을 고려했을 때, 아주 잘 보존되어 있다. 벽의 윗부분이 무너져 내려서, 아래에 있는 구조물들과 내용물의 일부를 보호했다.
미국 - 팔룩시 강©Shutterstock 극심한 가뭄으로 텍사스의 팔룩시 강이 크게 말라버렸다. 이 강은 공룡 발자국을 잘 보존하고 있는 공룡 밸리 주립 공원을 통과하지만, 강 아래에 숨겨져 있던 많은 새로운 판화가 발견되었다.

 

미국 - 팔룩시 강©Shutterstock 2022년 수위가 낮아진 팔룩시 강에 의해 밝혀진 공룡의 흔적은 1억 1천3백만 년 전에 생긴 것으로 추정된다. 그 흔적은 무게 7톤에 4.5m나 되는 공룡인 아크로칸토사우루스가 남긴 것이라고 한다.

 

미국 - 팔룩시 강©Shutterstock 공원 관리자인 제프 데이비스는 이 특정한 발자국들이 수십 년 동안 보이지 않았거나, 인간의 눈에 띈 적이 없을 것이라고 추측한다.

 

세르비아 - 다뉴브 강©Getty Images 다뉴브 강은 유럽에서 두 번째로 긴 강으로, 10개국과 4개의 유럽 수도를 통과한다. 이 강은 2022년 가뭄으로 인해 수위가 사상 최저치를 기록했다. 그 결과, 제2차 세계 대전의 난파된 나치 군함 수십 척이 강에서 나타났고, 그들 중 많은 수가 여전히 폭발물을 운반하고 있었다.

 

세르비아 - 다뉴브 강©Reuters 이 유물들 중 20개 이상은 세르비아의 프라호보 마을 근처에서 발견되었다. 그들은 1944년 소련군에 의해 침몰된 나치 독일의 흑해 함대의 일부로 확인되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애니와 할아버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