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드레서는 우리가 만들어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댓글 작성 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다해주세요.
[이뉴스투데이 황수민 기자] 투썸플레이스는 봄을 맞아 ‘금(金)귤 생크림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금귤 생크림에 금귤 만다린 콤포트를 더해 상큼한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귤 과육의 산미가 생크림의 풍미와 조화를 이뤄 마지막 한 조각까지 가볍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고 투썸플레이스는 소개했다. 케이크 상단에는 귤 과육을 올려 완성했다.
1인 가구를 겨냥해 홀 케이크를 그대로 축소한 ‘쁘띠 케이크’도 함께 출시했다.
(...)
https://naver.me/xUw3uVPN
다음검색
댓글 8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5.03.18 이거 조각 먹어봤는데 최근에 먹은 투썸 케이크 중에 젤 맛있었어요!
-
작성시간 25.03.18 안그래도 이거 카톡선물하기 할인권 올라왔길래 궁금했는데요ㅋㅋ 도전해봐야겠긔
-
작성시간 25.03.18 안그래도 귤 케이크 궁금했는데 사먹어보겠습니다
-
작성시간 25.03.18 바로 먹어봤는데 금귤이 전혀 느껴지지않아요… 위에는 귤통조림 ㅠㅠ 실망…
-
작성시간 25.03.19 성심당 귤시루 요거트크림이라 진짜 좋아하는데 (덜물리고 계속들어감) 얘도 궁금하긴하긔
투데이 버블beta
서비스 안내
다양한 출처의 최신 빅데이터 문서들을 분석하여 제공합니다. 부적절하다고 생각되는 키워드는 검색결과 하단의 고객센터를 통해 신고해 주세요.
자세히 보기다른 실시간 인기글
지난주, 카페 인기글
출처: https://v.daum.net/v/20250317112217627암 투병 중인 자녀 먹이려고…마트서 소고기 훔친 엄마[창원=뉴시스]강경국 기자 = 생활고에 시달리던 엄마가 암 투병 중인 자녀에게 먹이려고 마트에서 소고기를 훔치다 경찰에 붙잡혔다가 선처를 받은 사실이 뒤늦게 확인됐다. 17일 경남경찰청에 v.daum.net 17일 경남경찰청에 따르면 50대 여성 A씨는 지난해 11월 창원시 진해구의 한 마트에서 소고기 등을 가방에 넣고 나오다 덜미가 잡혔다. 경찰에 따르면 해당 여성은 암 투병 중인 자녀가 있어 생활... 암 투병 중인 자녀 먹이려고…마트서 소고기 훔친 엄마 댓글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