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치자꽃이 피었습니다.

작성자바람과구름|작성시간26.06.18|조회수4 목록 댓글 0

올해도
치자꽃이 피었습니다.
(내가 최고로 좋아하는 꽃)
향이 미쳤습니다.
아쉽다. 전달은 할 수 없고,
오세요…^^

#상계동수도사 #회주법정스님 #치자꽃 #향기솔솔 #구경오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