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러운 성음회에 대한 한 말씀하시는 우리들의 영원한 마에스트로 서봉석 형님.
형님의 주옥같은 편곡들을 모아 한 권의 책으로 남겼으면 하는 마음이 항상 듭니다.
성음회 큰 형님의 교가 재창. 형님은 우리들의 마음의 고향입니다.
임무성 형님의 전자올갠의 독주. 형님은 워낙 트럼본주자이셨고 정말 연주를 잘 했었는데.. 이 악기도 멋있습니다. 나이들어 연주하기는 지금 이 악기가 좋지요.
장현덕 장비라고 항상 예명을 부여하지요. 트럼본 유포티움 연주자 입니다. 끝내줍니다.
이 악기 끝내주지요 바리톤섹소폰 저음의 파워 채정석 연주자. 소리 쥑입니다.
임꺽정 남우현 트롬본 주자. 남기선 유포니움주자 남남이 만나 점하나만 지우면 님님이 됩니다. 그래서 그런지 둘이 항상 붙어 있습니다. 아주 훌륭한 연주자들 입니다.
남우현이가 여기 있군요... 이 진우와 같이 나와 이름이 같아 친근감이 듭니다.
누구지 ? 카메라 셔터 속도보다 더 빨리 움직여 얼굴이 없어졌네요. ㅎㅎ 땅콩, 우현, 경제, 승홍 멋집니다.
진짜 멋있는 장면은 이 겁니다. 장경제, 이승홍, 김문기, 장병오, 채정석 섹소포니스트 입니다.
국회의원도 찾아오고. 아마 동기생인가 본데..
장관이셨던 분이 회장이시고
현 국회의원 야당이신 분도 한 말씀하시고, 서울시장에 출사표를 던지셨다고 합니다. 당선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우리들의 호프 그 분의 아버지도 상을 받으시고. 그리구 보니까 그 소녀가 아버지를 많이 닮았군요.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땅콩 작성시간 09.12.21 정진우 선배님 어쩜 하나하나 짧은 글로 정감을 듬뿍 주시나요 ~!!이렇게 많은 사진자료를 주시니 감사드려요
그러시곤 ㅋㅋㅋ~폭죽을 잠깐 잊어서 못 터트렸다며 ~~이야기 하시곤 서운해 하셨죠 ~!!!
아마도 불발탄이였을거예요 ........~!!오레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 -
작성자정진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12.24 아 그런가요. 그래서 다소 책임에 대한 짐이 덜어지기는 하는군요. 말은 항상 사랑이 되기도 하고 칼이 되기도 하는 양날을 가지고 있지요 . 그래도 악장이 서운해 하는 것 같아서 마음이 개운치는 않은데.. 자그마한 일이라도 책임이라는 것은 짐이 되는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땅콩 작성시간 09.12.24 에구 ~~이것저것 하시느라 오카리나 solo 도 하셨죠. 사진 촬영도 하셨죠. 선후배님 인사도 받아죠. 바쁘셨잖아요 ~!! ^ ^** 그쵸???
-
작성자hank 작성시간 09.12.26 행사에 참석한듯 생생한기록 사진으로 남긴 노고에 감사합니다.
-
작성자정진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01.03 내가 아는 hank 은 이항구 형님이신거 같은데 맞는지요 ? 별명은 거미이셨구요. 악기는 무얼 부셨는지 모르지만요.
제가 항구형 친구인 진구형 동생이랍니다. 14회이구요. 워낙은 트럼펫을 불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