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 때 그 난리만 안했어도 작성자물고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11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당이 이정도로 역풍 안받았을 것 같다 생각해사과했으면 됐지 나서서 불매까지 주도하고하니까야당 지지자들이 부글부글하고 있었고거기다 선거부정까지 터지니까 더더 급락하지지들이 다 스스로 파놓은 무덤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물고기 | 작성시간 26.06.10 그치 개 오바 민주화를 더럽힌다 어쩐다 하더니 지들 지금 하는꼬라지는 작성자물고기 | 작성시간 26.06.10 인과응보 사필귀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