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벅 때 그 난리만 안했어도

작성자물고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113 목록 댓글 2

여당이 이정도로 역풍 안받았을 것 같다 생각해

사과했으면 됐지 나서서 불매까지 주도하고하니까

야당 지지자들이 부글부글하고 있었고

거기다 선거부정까지 터지니까 더더 급락하지

지들이 다 스스로 파놓은 무덤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고기 | 작성시간 26.06.10 그치 개 오바 민주화를 더럽힌다 어쩐다 하더니 지들 지금 하는꼬라지는
  • 작성자물고기 | 작성시간 26.06.10 인과응보 사필귀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