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력시위 같은거에 선동 안되고 예전처럼 촛불시위하면 좋지 않음? 작성자물고기|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물고기 작성시간26.06.13 촛불 안 드는 이유가 있대 태극기들고 평화시위 하면 되잖아 중국이랑 북한은 다른 나라 국기 흔들면 사형이라서 좌파가 맨날 촛불 들자고 선동한거라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물고기 작성시간26.06.13 22 태극기 있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물고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ㄱㅆ 그렇구나!맞네 태극기 들고 하는게 제일 좋은거네 나는 자꾸 폭력시위로 은근히 소리 높이는 잔챙이들 때문에 걱정됐는데 태극기가 제일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고기 작성시간26.06.13 촛불X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물고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ㅇㅋㅇㅋ 태극기가 제일 좋음 이참에 태극기 키링도 사서 가방에 달고 다닐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고기 작성시간26.06.13 태극기키링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고기 작성시간26.06.13 1. 촛불 대신 태극기2. 결국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서는 제도권과 목소리가 필요해 지금 언론에서 집회 거의 취재 안하잖아. 박근혜 탄핵반대시위를 난 언론에서 못봤는데 얼마전에 동영상 보고 깜짝 놀랐어. 엄청 큰 규모인데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임... 계속 목소리 내고 법제화까지 가야한다고 생각해 + 지금 집회에서 나대는 쁘락치들은 당연히 제거해야 하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