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고점에 들어가서 오늘 매도 했는데ㅋㅋ 작성자물고기|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물고기 작성시간26.06.15 어? 무슨세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물고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고기 작성시간26.06.15 수수료? 수수료 그렇게 안비쌀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물고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고기 작성시간26.06.15 매입금액이 크나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물고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삼천 좀 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물고기 작성시간26.06.15 그정도 금액이면 4만 5천원 먹고 팔기 아까운디 ㅠ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물고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첫 투자라 고점에 들어간거 일부만 매도했어 공부했다 치려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물고기 작성시간26.06.16 맞아 ㅋㅋ 이게 사고팔고 해봐야 알겟더라 ㅋㅋ 근데 언니 첨부터 야수의 심장이다 ㅋㅋㅋㅋ 큰손 인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고기 작성시간26.06.15 비용계산으로 해서 보면 수수료제외 얼마인지 나오는디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물고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물고기 작성시간26.06.15 이거 얘기하는거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고기 작성시간26.06.15 엌ㅋㅋㅋㅋ 금액이 크네 그래서 사팔사팔하면 원금 녹는다고 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물고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이번에 배웠어 수업료라 쳐야지.. 급한 돈 아니라 안 뺄까 하다 넘 고점에 들어가서 일부 뺀 건데..ㅋㅋ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