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유리^^♡♡♡ 작성자유리중독|작성시간26.06.09|조회수1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리님 인별 스토리에서 퍼왔는데 화보느낌나서 너무 멋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이지 | 작성시간 26.06.09 유리언니 색다른 분위기 우아하고 여신같아요~아름다워 넘 멋있어요 작품 촬영중인거 같은데 촬영컷 풀릴때마다 유리님 미모에 또 반해요 ㅎㅎ 답댓글 작성자유리중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슬레이트치는 이모티콘에 기대감이 큽니다^^ 작성자재롱이 | 작성시간 26.06.13 지난번 영화 찍으신다고 하셨던것 같은데영화 사진 같아요ㆍ또 다른 분위기의 유리님 이시네요ㆍ~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