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200명 밖에 못들어가는데 300만명 가능?"... 섬에 갇힌 수송력 작성자동덕|작성시간26.06.13|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르포]"하루 1200명 밖에 못 들어가는데 300만명 어떻게 가능?"…여수, '섬'에 갇힌 수송력[여수, 섬을 다시 쓰다]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