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이정도야?" 일본서 반응 폭발... '바닥에 납작' 편의점 직원 무슨 일? 작성자동덕|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국인 이정도야?" 일본서 반응 폭발…'바닥에 납작' 편의점 직원, 무슨 일?"한국인 이정도야?" 일본서 반응 폭발…'바닥에 납작' 편의점 직원, 무슨 일?일본에서 국내 한 편의점 직원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본인 관광객이 해당 직원으로부터 감동을 받은 사연을 공개하면서다.www.asiae.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