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 / 감동글

비가 내리면 추억이 젖어도 좋다

작성자도진|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2

 

◇비가 내리면 추억이 젖어도 좋다◇ /- 이효녕 - ​

사랑하는 사람 그리워할수록
창밖에 비가 내려도 좋다.

연초록 잎사귀
빗물에 씻겨
빨랫줄에 나란히 걸어두고

간이역을 떠난 안개
풀숲을 더듬거리며 깔리고

강도 바다도 경계가 지어진 밤
밀물이 내 추억을 씻어도 좋다.

내 사랑의 추억은 접혔지만
아침부터 저녁까지 보랏빛 빗소리
가슴을 적시는데.

사랑하는 사람 그리워할수록
창밖에 비가 내려도 좋다.

동그랗게 맺힌 그리움의 홀씨
가슴에서 추억이 자라게 해도 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19 비 오는 지금 딱 이네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도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좋은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