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요 & 클래식

장미여관 / 봉숙이

작성자도진|작성시간26.06.21|조회수24 목록 댓글 2

봉숙이 / 장미여관

야 봉숙아 말라고 집에 드갈라고 꿀발라스 났더나
나도 함 묵어보자 (묵어보자)
아까는 집에 안 간다고 데낄라 시키돌라 캐서
시키 났더구먼 집에 간다 말이고

* 못 드간다 못 간단 말이다
이 술 우짜고 집에 간단 말이고
못드간다 못 간단 말이다
묵고 가든지 네가 내고 가든지

우우우 우우 우우~~~
우우우 우우 우우~~~

 

야 봉숙아 택시는 말라 잡을라고
오빠 술 다 깨면 집에다 태아 줄게 (태아 줄게)

저기서 술만 깨고 가자 딱 30분만 셨다 가자
아줌마 저희 술만 깨고 갈게요

으흐흐 흐흐 흐흐~~~
으흐흐 흐흐 흐흐~~~

사랑을 찾아서 사람을 찾아서 오늘도 헤매고 있잖아
사랑을 찾아서 사람을 찾아서 오늘도 헤메고 있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21 new ㅎ몇년 전 연극에 배경음악으로 써서 알게 된 노래예요. 그때 많이 웃었던 기억 새롭네요
  • 답댓글 작성자도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마니 웃는 노래지요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