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야를 느낀다면 어떨까요 ㅎ
생각하기도 싫으시죠
새벽엔 서늘한 바람이 일면
미루어 두었던 이불을 끌어 당깁니다.
그리곤 안심 하고 또 잠이드는 일상
여름은 그런가 봅니다.
오늘은 창포물에 머리 감고
그네를 뛰는 날 이도령과 춘향이도
단오에 만났구요
저희도 저녁엔 불금 기분 좀 내려구요
생각나면 오세요 ㅎ
다음검색
열대야를 느낀다면 어떨까요 ㅎ
생각하기도 싫으시죠
새벽엔 서늘한 바람이 일면
미루어 두었던 이불을 끌어 당깁니다.
그리곤 안심 하고 또 잠이드는 일상
여름은 그런가 봅니다.
오늘은 창포물에 머리 감고
그네를 뛰는 날 이도령과 춘향이도
단오에 만났구요
저희도 저녁엔 불금 기분 좀 내려구요
생각나면 오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