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작은방 출석부

6월 19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주은|작성시간26.06.19|조회수40 목록 댓글 48

열대야를 느낀다면 어떨까요 ㅎ
생각하기도 싫으시죠
새벽엔 서늘한 바람이 일면
미루어 두었던 이불을 끌어 당깁니다.
그리곤 안심 하고 또 잠이드는 일상
여름은 그런가 봅니다.
오늘은 창포물에 머리 감고
그네를 뛰는 날 이도령과 춘향이도
단오에 만났구요
저희도 저녁엔 불금 기분 좀 내려구요
생각나면 오세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레 | 작성시간 26.06.19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주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마치고 종로로 와요 막내님 ㅎ
  • 답댓글 작성자들레 | 작성시간 26.06.19 주은 에구 마음은 당장가고 싶지라우~~
  • 작성자쟈스민61 | 작성시간 26.06.19 축구보고 다녀갑니다 졌지만 파이팅!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후덥지근 합니다
    좋은 하루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