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작은방 출석부

6월 20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주은|작성시간26.06.20|조회수41 목록 댓글 59

비가 오는 날
비가 왔던 날
우린 후덥지근 하지 않게 시원한
빗줄기를 바라는 것 뿐이죠
편히 주무셨지요?
저도 푹 잤습니다
오늘은 6월도 중순이 넘어가네요
즐거운 주말 행복한 하루
만드시길 소망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수 | 작성시간 26.06.20 비옵니다...
    출석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주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고맙습니다
  • 작성자새미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반갑습니다.
    오늘 하루 잘 지내셨지요?
  • 작성자시우 | 작성시간 26.06.21 휴일 출석요
    복됀 주일보내셔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