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월의 시간도 어느 덧 막바지로
달음질 하네요.
어젠 비 오고 난 후여선지 하루 종일
맑고 깨끗한 하루 였어요.
곧 장마도 시작 될테고
무더위는 이미 예약이 되어 있구요.
쉬고 나면 일 하기 싫은 월요일
그래도 일이 있다는 것은 즐거운
비명인 듯 합니다.
월요일 아침, 즐겁게 여시기 바래요
다음검색
유월의 시간도 어느 덧 막바지로
달음질 하네요.
어젠 비 오고 난 후여선지 하루 종일
맑고 깨끗한 하루 였어요.
곧 장마도 시작 될테고
무더위는 이미 예약이 되어 있구요.
쉬고 나면 일 하기 싫은 월요일
그래도 일이 있다는 것은 즐거운
비명인 듯 합니다.
월요일 아침, 즐겁게 여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