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입양 공고방

(가정임보중) 헤이 - 포메라니안

작성자입양센터간사|작성시간24.04.05|조회수354 목록 댓글 6

헤이

포메라니안 / 남아 (중성화 완료) / 2023년생 추정 / 3.3kg

입양센터 생활 중

온순함 / 사람 매우 좋아함 / 친구들과 사회성은 없는 편

 

 

사람 좋아! 사람 최고! 사람밖에 모르는 바보, 헤이입니다 ♡

 

 

보호소에서의 헤이

 

 

헤이는 시장 근처에서 목줄없이 발견되어 강릉시 보호소로 구조된 아이입니다.

강릉시 보호소는 수용 가능한 공간에 비해 유기견들이 넘쳐나는 상황이라 안락사가 불가피합니다.

헤이 역시 안락사 명단에 올라 있었지만 다행히 팅커벨과 연이 닿아 새로운 견생을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협력 병원에서 처음 만난 켄넬 속 헤이는 정신없이 빙빙 돌았습니다.

강릉에서 서울까지, 먼 거리를 오는 내내 켄넬 안을 빙빙 돌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걱정과 달리 막상 사람의 손에 안기자 헤이는 안정을 되찾았습니다.

간사의 품에 안겨 구조 검진을 씩씩하게 잘 마쳤답니다. 

 

 

시간이 조금 흐르자 진료 데스크에 드러 누워 헤헤 웃는 귀여운 모습도 보여줬답니다!

 

 

 

센터에 입소한 헤이는 사람을 아주아주 좋아하는 강아지였습니다!

업무를 보고 있는 간사들 옆에서 빙빙 돌며 안아달라 깽깽 짖기도 했습니다.

 

간식을 보여주면 짖음을 멈추고 가만히 앉아 기다릴 줄 아는 것을 보아

헤이는 교육만 잘 해주면 금방 습득하는 똑똑한 강아지라고 생각됩니다 ^_^

 

 

 

 

다만, 헤이의 사람에 대한 사랑이 분리불안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지금도 방에 혼자 남겨져 있을때는 얌전히 쉬지만

방문 위로 지나가는 사람이 보이면 벌떡 일어나 예뻐해달라고 왕왕 짖습니다.

 

헤이의 넘치는 사랑이 분리불안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때로는 단호한 교육이 필요합니다. 

 

 

헤이는 친구들과 장난치고 놀기보다는 사람의 품에 안겨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가끔 친구들이 다가와 장난을 치면 싫다고 왕! 짖으며 강아지방 뒤편으로 가 혼자 누워 쉬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헤이는 외동, 혹은 헤이와 비슷하게 독립적인 강아지가 있는 집의 둘째로 가면 좋겠습니다. 

 

 

 

구조 당시부터 지금까지, 헤이는 끊임없이 빙빙 도는 정형행동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루 아침에 가족을 잃은데다 계속해서 바뀌는 낯선 환경이 헤이에게 많이 힘든 것 같습니다. 

 

센터 입소 후 며칠 동안은 설사를 했는데, 이 또한 스트레스로 인한 증상이었습니다. 

 

이처럼 헤이는 환경이 바뀔때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편이니 

집에 데려가신 초반에는 헤이가 스트레스를 덜 받도록 각별히 신경써주시길 바랍니다. 

 

 

헤이는 4월 5일, 좌측 슬개골 탈구 수술을 했습니다.

슬개골 탈구 수술 후에는 다리를 못쓰고,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도록 재활을 해야합니다.

 

때문에 헤이가 안정된 환경에서 충분히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실 수 있는 보호자가 간절히 필요합니다. 

 

사랑 넘치는 헤이가 사랑 받는 기쁨도 알게 해주실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무료 분양이나 다름없다는 생각으로 유기견 입양을 염두에 두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헤이를 포함해 팅커벨 프로젝트에서 구조한 강아지들은 분양샵에서 사는 강아지들 이상으로 많은 비용을 들여 아픈 곳을 치료해주었으며, 팅커벨 프로젝트 1만 여명 회원들이 온 마음을 다해 응원하고 격려하는 소중한 강아지들입니다.

 

공짜라는 생각으로 입양을 하실 분은 아예 입양 신청도 하지 마시고, 이 강아지를 내 평생의 반려견이라 여기고 어떤 상황에서도 사랑으로 끝까지 책임지실 분만이 입양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입양 조건 : 1) 입양서약서, 2) 주민등록증, 3) 입양후원금 15만원 + @ 팅커벨 구호 기금 후원

 

입양후원금의 내역 : 건강검진비 + 예방접종비 + 중성화수술비 : 약 50만원 중 일부를 분담하는 개념.

입양자는 이 강아지가 생을 마감하는 날까지 책임을 지겠다는 입양서약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신원 확인을 위해 주민등록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이 강아지는 팅커벨 프로젝트 후원자들의 후원금으로 건강검진 및 치료를 완료한 강아지입니다. 입양후원금은 15만원 이상 입양자의 성의껏 하시면 되며, 입양하시기 전에 먼저 입금을 해주시면 됩니다.

* 입양후원금 입금계좌 : SC은행 402-20-039635 예금주 : 팅커벨프로젝트

* 자세한 입양상담은 아래 전화나 메일로 하시면 됩니다.

팅커벨 입양센터 : 02)2647-8255(대표전화)

입양상담 담당자 뚱아저씨 핸드폰 : 010 - 9229 - 0560

 

이메일 : tinkerbell0102@hanmail.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밀크 석구맘 작성시간 24.04.05 헤이!! 꼭 좋은 엄빠 오실거야~~
  • 작성자바비네 작성시간 24.04.05 헤이.. 작은 몸으로 너무 많은 일을 겪고 있구나ㅜㅜ 얼른 헤이만을 바라봐주는 가족 만나서 그 동안의 상처를 다 잊길 바라...
  • 작성자윤스 작성시간 24.04.05 에고 직접 봤을때 사람 좋아하고 너~무 이쁘더라구요 헤이! 애교도 많구ㅎㅎ
    좋은 가족을 만나서 사랑받으며 살았으면 좋겠다!
  • 작성자뚱아저씨 작성시간 24.04.06 궁금한게 많은 사랑스런 헤이야, 가능하면 짧게 입양센터 생활하고 곧 집밥먹으러 가자 ~
  • 작성자목동사거리 작성시간 24.04.08 헤이가 편하고 안락하게 지낼 수 있는 집으로, 가족에게로 갔으면 좋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