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코카 하늬 시원하게 이용하는날.
하늬는 진짜 밖에 나가면 완전 순둥순둥 인형처럼 고분 얌전.. 암튼 그런 모습이라. 미용 1도 어렵지 않는 꼬마숙녀~~
문제는 코카~~
워낙 물건에 대한 격렬한 거부감이 있고 몸의 떨림이 심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이 미용성공!!
얼굴쪽은 건딜지도 못해서 조금 모양이 안나왔어요~~
그래도 코하 미용 축하!!
그리고 새로 오픈한 애견까페로 고고
코카 열심히 잘 뛰어다니고 아빠만 졸졸졸
하늬는 잔다르크의 피가 흐르는지
ㅎ 거침이 없다!!!! 큰개도 안무섭다!!
아빠가 없어도 난 내길을 간다 버전으로 열심히 돌아다녔답니다.
너무 더워서 오래 있지는 못했는데
우리 코카 목줄없이 너무 잘 뛰어다녀서
뭉클~~
응가도 하고~~ 아~~ 시원해~~
지금은 저녁먹고 완전 레드썬!!!
우리코카 너무 잘 뛰죠?
오늘밤에는 습식 청소기 도착하니 카페트 쉬아 시원하게 청소해볼라요~~
카펫 3일간격으로 빨긴하는데 중간중간 쉬아 냄새가~~
제가 함 써보고 저처럼 카펫쉬아 하시는분께 정보 공유할께요~~
오늘은 일찍 애들 들러업고 침대로 고고~~
하늬는 벌써 쇼파에서 자석되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버니맘 작성시간 26.06.07 시윈하고 예쁘게 미용해서 더 이뻐진 코하입니다. ㅎㅎ
코카 달리는 모습은 늘 감동이예요. 점점 자연스러워진 띔박질~~
코하 아버님의 정성과 사랑 덕분에 코카도 건강해지고 천방지축 하늬도 더 안정되고 있으니 일기 볼때마다 즐겁고 감동이예요~~ !!! -
작성자입양센터간사 작성시간 26.06.07 아고 신나는 애견카페 갔다와서 아이들이 기절했네요🤣🤣 잔디도 드넓고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을 것 같아요! 여름 맞이 미용도 정말 시원하고 예쁘네요😘😘 오랜만에 코카 하늬 소식 너무 감사합니다~
-
작성자써지니 작성시간 26.06.08 코카 뛰는 모습에 눈물이 ㅠㅠ
오늘도 행복한 코하네...감사합니다 -
작성자브리짓 작성시간 26.06.08 와 코카 너무 신나게 잘 뛰네요~
코하 피곤해서 곤히 자는 모습 넘 이뻐요!!! -
작성자루~루나 작성시간 26.06.08 울 코카가 신나게 뛰는 모습 감동이에요 ~~코하 아빠의 지극 정성이 통햇나봐요~~울 코카 잘하공 잇어~ 장하다~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