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코하네) 코카 쉬아냄새 안녕~~

작성자코하아빠|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센터장 작성시간26.06.07 신통방통한 물건이네요^^
    저도 애들 키우면서 청소기만 3-4대인데 요즘 모카가 토하는 횟수가 많아져 하루가 멀다하고 빨래 돌리고 있어요~~장바구니에 담아야겠어요♥좋은 전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 입양센터간사 작성시간26.06.07 역시 육아는 템이 아주 중요하죠🤣🤣 이제 더 깨끗하게 지내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오랜만에 본 코카와 하늬는 여전히 사이가 좋네요~
  • 작성자 두근두근 작성시간26.06.08 어머어머 그거 아주 좋은물건이네요 ㅎㅎ
    쉬야 잘한 하늬 이모가 궁디 팡팡해주고 싶네 ㅋ
    저희는 털과의 전쟁이네요
    털을 밀어서 짧게 자라고 있지만 그나름대로 많이 나오네요ㅜㅜ
    습식 청소기 필요하신분들께 좋은 정보인듯 싶습니다^^
  • 작성자 브리짓 작성시간26.06.08 우와 신기한 아이템이네요~
    코하 덕에 매일매일 신기방기한 아이템 찾아내느 코하 아빠 대단하세요!!!
    코하 건강하게 지금처럼 잘 지내자~!!
  • 작성자 사랑하는 아가들 작성시간26.06.08 여지껏 코카가 패드밖 카펫에 쉬야한거
    치우시느라 얼마나 수고가 많으셨을까요
    습식 청소기 정말 신기한 물건이네요
    이제 습식 청소기 덕에 고생 덜으시고
    깨끗한 환경 유지하게 되었네요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똘2랑 작성시간26.06.08 카펫 쉬야 60ㅠㅠ
    진짜 아부지 고생많으셨네요.
    요런 깜찍한 제품이 있었네요.
    저도 한번 들어가봐야겠어요~~
  • 작성자 kiki 작성시간26.06.16 우~~~와~~~~
    매번 세탁기 돌리지 않아도 되고 좋네요~
    하늬 따라서 코카도 쉬아 잘하고 궁디 밀어넣을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