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귀여운 결이와 갱년기인 엄마.

작성자류리|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똘2랑 작성시간26.06.08 결이야 너 강쥐로 태어나길 잘했어 너 사람으로 태어났음 영어유치원 보내시고 사립초 보내시고
    엄마지갑 완전. 구멍났을거야 ㅋㅋ
    결이가 유치원생활도 잘하고 외할아버지 도움으로 조금씩 분리불안도 나아질거라 믿어요
    오늘도 행복한 우당탕 결이네 덕분에 미소지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ㅋㅋㅋ 사람으로 태어났으면 사립초가 뭐에요~🤣
    영재학원도 보냈을거에요 ㅋㅋㅋㅋㅋ
    엄마 지금 지갑 구멍인데 사람으로 태어났으면
    지갑 불타올라용🔥ㅋㅋㅋㅋㅋ 강쥐로 태어나서 다행인 결이군❤️
  • 작성자 두근두근 작성시간26.06.09 결이가 이렇게 유치원 적응잘하고 좋아하니 엄빠가 돈 잘~벌어야겠다 ㅎㅎ
    근데 칫솔은 어찌 숨길줄알고 귀엽네 ㅋㅋ
    교육의 효과가 좋긴 좋나봅니다 처음 글 올렸을때보다 결이 정말 마~니 좋아진것 같아요
    에너지 넘치는 인싸 결이 아마 반장할 날도 올것 같구나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저도 가끔 제가 올린 첫글부터 보긴하는데,
    물론!!! 유치원의 몫이 크겠지만 방안까지 들어와주고 똑띠 결이가 잘 따라와주고 있는 것 같아요 ❤️
    반장 뱃지도 있어서 몰래 꽂고 가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센터장 작성시간26.06.09 결이야~~~~엄마가 대문자 F 이신가봐..ㅎㅎ 정결군 이렇게 좋은 가족을 어떻게 만나게 된 것이야??? 너의 기운 받아 팅프 아이들도 좋은 가족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엄마의 말도 안되는 갱년기는 감수성이 풍부한 소녀소녀인걸로 판명되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아마 ~ 남편 다음으로 저에게 큰 행운이 더 남아있지 않았을까 싶어요 ❤️ 결이가 저희에게 와줌으로써 항상 행복하게 지내고 있으니까요 !
    엄마... 대문자 F맞습니다.. 아빠다 대문자 T입니다^^ㅋㅋㅋㅋ 아직은 소녀소녀한걸로🤣❤️
    팅커벨 친구들이 사랑많은 가족들을 만나길 항상 바라고 있습니다❤️
  • 작성자 입양센터간사 작성시간26.06.09 결이가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나봐요ㅎㅎㅎ 유치원에서도 신나게 뛰뛰하는 모습도 너무 이쁜데요? 결이가 사랑을 듬뿍 받고있는걸 온 몸으로 느끼고 있을거에요~ 그러니까 교육도 잘 따라와주는거 아니겠어요?ㅎㅎㅎㅎ 귀여운 결이 이제 유치원에서 곧 짱먹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저희 부부가 결이는 정말 많이 사랑한다는 걸 느꼈으면 좋겠네요 😊❤️ 결이 벌써 유치원에 베스트프랜드 짱친이 2명이나 생겼어요🤭🤣
  • 작성자 루~루나 작성시간26.06.09 울 결이가 유치원에 잘 적응한 거 같네요~기특 ~기특~유치원서 신나게 놀아서 집에 오면 뻗나 보네요 ㅋㅋㅋ결이 얼굴에 사랑 받은 티가 넘쳐요~울 결이 행개🥰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유치원에서는 결이가 다른 자아가 나오는 것 같아용 ㅋㅋㅋ 결이 얼굴에 사랑 받은 티가 난다니❤️
    너무 너무 기분 좋아지는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