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두근두근작성시간26.06.15
반장 직접 달아주셨군요 ㅎㅎㅎ 미용도 나름 잘 하셨는대요 중문까지 열줄도 알고 똑띡인데 헐 4시간이나 짖었었군요 할아버지가 정말 큰도움이 되시듯 싶어요 근데 저 똥통은 처음 봐요ㅋㅋㅋ 결이가 누나랑도 잘 보내는 우당탕탕 결이의 휴가일기도 기대하겠슴돠~~~^^
작성자입양센터간사작성시간26.06.15
와 우리 결이 정말 폭풍 성장을 했네욧! 몸도 그렇고 분리불안 교육도 많이 좋아지고 있고 하루 하루 성장하고 있는 모습이 정말 좋네요🥰🥰 결이 유치원 가방의 배지가 반장, 천재, 인싸가 왜 그렇게 잘 어울리는 거죠? 결이의 소식 늘 감사합니다!
답댓글작성자류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5
저희도 놀랐어요! 더더더 성장했습니다! 엄마 닮아 결이도 관종같아요! 😂 결이의 소식을 올릴 때마다 많은 분들께 결이가 사랑받고 있었다는 것을 다시금 깨달으면서 결이를 위해서 모든 최선을 다해야한다고 생각하게 된답니다❤️ 저희 결이의 소식을 항상 기분좋게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답댓글작성자류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5
이 희열을 한번 느끼면 못빠져나와용!! 결이가 본인이 안전하다고 느끼기 전까지는 겁이 많아 항상 경계모드! 긴장 모드! 엄마아빠라는 든든한 빽(!?)이 있다는 것을 알고 긴장을 조금 풀고 편안해졌으면 좋겠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