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전히 우당탕탕거리는 결이네.

작성자류리|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버니맘 작성시간26.06.15 결이가 엄빠님의 극진한 보살핌 으로 점차 좋아지고 있어 좋으네요. 실외배변도 분리불안도 유치원 적응도요~~ㅎㅎㅎ
    7월 계획된 여행 저도 기대됩니다. 누나의 만남도요. 많은 추억 쌓아서 잼나는 이야기 들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이제 실외배변은 모두 마스터했답니다!
    아직 결이에게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만 언제든 기다릴 수 있어요☺️

    첫 누나들과의 만남은 어떨지 !
    제가 생생하게 담아올게용 🫣
  • 작성자 두근두근 작성시간26.06.15 반장 직접 달아주셨군요 ㅎㅎㅎ
    미용도 나름 잘 하셨는대요
    중문까지 열줄도 알고 똑띡인데 헐 4시간이나 짖었었군요
    할아버지가 정말 큰도움이 되시듯 싶어요
    근데 저 똥통은 처음 봐요ㅋㅋㅋ
    결이가 누나랑도 잘 보내는 우당탕탕 결이의 휴가일기도 기대하겠슴돠~~~^^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몇일 지나니까 다행(!?)이도 미용이 자연스러워졌어용! 누나들과 여행 잘 다녀와서 소식 전해드릴게용❤️
  • 작성자 너는봄이다 작성시간26.06.15 tv보는 결이보고 빵-터졌어요.
    우당탕당 일상이라셨지만, 그안에서 행복함이 물씬 전해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TV도 보고, 선풍기 쐬는 것도 좋아해용 ㅎㅎ
    결이가 사랑받는다는 것을 느낄 수 있길 항상 바랍니다 히힛🤭
  • 작성자 센터장 작성시간26.06.15 중문여는 똑쪽이~~~ㅋㅋㅋㅋㅋ
    저희집 고양이도 미닫이 중문을 하도ㅠ열어서 저희는 사람 야기들이 못열게하는 방지템 바깥에 붙였어요.. 미관상 좋지는 않아요...ㅋㅋㅋ
    엄빠와 외! 할아버지 사랑 듬뿍받아 점점 안정형 갱얼쥐가 되어가는 정결군~~본가 누나들한테 까불지 말고 납작 엎드리기다~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저희도 못열게 할 수 있게끔 조치를 하려고 합니다 ㅠㅠ 평일에는 유치원에서 뭘하는지!! 이제는 방에서 잔답니다! 남푠은 반겨주지도 않아요 이제 귀찮아해용ㅋㅋㅋ😂😂
  • 작성자 입양센터간사 작성시간26.06.15 와 우리 결이 정말 폭풍 성장을 했네욧! 몸도 그렇고 분리불안 교육도 많이 좋아지고 있고 하루 하루 성장하고 있는 모습이 정말 좋네요🥰🥰 결이 유치원 가방의 배지가 반장, 천재, 인싸가 왜 그렇게 잘 어울리는 거죠? 결이의 소식 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저희도 놀랐어요! 더더더 성장했습니다!
    엄마 닮아 결이도 관종같아요! 😂
    결이의 소식을 올릴 때마다 많은 분들께 결이가 사랑받고 있었다는 것을 다시금 깨달으면서 결이를 위해서 모든 최선을 다해야한다고 생각하게 된답니다❤️ 저희 결이의 소식을 항상 기분좋게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 똘2랑 작성시간26.06.15 다시 태어나면 저는 결이로 태어나겠습니다.
    결아 정말 너 털 뽑아서 어무이, 아부지 짚신 삼아드려라 ㅎㅎㅎ
    미용 솜씨도 좋으셔요 제 눈엔 엄청 이쁜걸요?
    유치원 20번 등원~~~리치럭키 정결군입니다 부럽부럽 ㅋㅋ
    언제나 행복한 결이네 더운 여름도 모두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저도 다시 태어난다면 결이로...ㅋㅋㅋㅋㅋㅋㅋㅋ
    7월은 10번으로 확 ! 줄었지만 그만큼 재밋게 휴가 보내고 오겠습니다! 더위 조심하세용❤️
  • 작성자 브리짓 작성시간26.06.15 저 산책 똥통 유튜브에서 봤는데 벌써 실천을 하셨군요~ 대박대박 !!!!
    결이는 엄청 소심하고 낯도 가리지만 활력도 좋고 엄청 머리가 좋은 아이같아요~!
    결아 엄빠는 항상 옆에 계시니까 겁내지 말고 즐겁게 잘 지내~!!!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이 희열을 한번 느끼면 못빠져나와용!!
    결이가 본인이 안전하다고 느끼기 전까지는 겁이 많아 항상 경계모드! 긴장 모드! 엄마아빠라는 든든한 빽(!?)이 있다는 것을 알고 긴장을 조금 풀고 편안해졌으면 좋겠네용❤️
  • 작성자 루~루나 작성시간26.06.15 울 결이가 이제 할아버지랑도 잘 지내는군요 ㅎㅎ
    유치원에서도 잘 놀공~~엄빠의 수고를 좀 덜어주엇을 듯요 ㅎㅎ7월 여행담도 기대가 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할아버지만 보면 껑충껑충 토끼가 되용 ㅋㅋ
    휴가 다녀와서 재밋는 사진들 가져올게용>_<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