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들~
매번 하트(노라)의 소식을 보내주시는 보호자님께서
오늘도 하트의 근황을 보내주셨답니다^^
이제는 산책할 때 차나 오토바이가 지나가도 겁먹지 않는 용감한 하트!
가족분들의 사랑과 든든함으로 레벨업한 하트입니다~~^^
깜찍한 소이언니와도 발 맞추며 잘 걸어가죠? ><
요즘은 날씨가 더워서 선선한 저녁에
엄마, 아빠, 소이언니와 산책을 간다고합니다~ㅎㅎㅎ
하트와 함께 가족 총출동하여 행복한 저녁 산책시간을 보내실 것 같아요~❤️
이제는 두려움도 극복한 용감한 하트! 가족과 잘 지내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기특한 하트를 위해 많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센터장 작성시간 26.06.18 하트 오랫만이네😍😍
이번년도 소풍에 우리 하트도 참가하면 좋을것 같아요~~~ -
작성자몽이네 작성시간 26.06.19 하트 꼬리들고 산책하는 모습도 귀엽고, 가족들이랑 다 같이 걷는 모습 너무 보기 좋습니다~
-
작성자브리짓 작성시간 26.06.19 얌전했던 하트가 꼬리에 힘차게 세우고 가족들과 산책 즐겁게 하는 모습 감동입니당~
하트 지금처럼 가족들과 즐겁게 행복하게 지내!!!!
-
작성자두근두근 작성시간 26.06.19 하트 저꼬리 치솟은거보소~
온가족 저녁산책이 왜이리 행복해보일까요
평범하지만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하트 모습에 아침부터 흐믓해지네요^^ -
작성자똘2랑 작성시간 26.06.22 어머 제가 왜 하트의 소식을 못봤을까요~~
이쁜 하트가 어깨뿜뿜!
가족사랑 덕분에 우리 하트가 늠름해졌네요 감사합니다^^
올여름 가족모두 하트와 함께 건강하게 나시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