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미르왕자 잘 지내고 있어요~ 소식 전합니다!

작성자Hase_so|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버니맘 작성시간26.06.22 미르 너무 반갑네요~ 건강하게 잘 지내는 모습 보니 기뿌구요~~^^
    밀린 사진보니 워낙 미견이라 뭘 입으셔도 이쁘네요~ 가족분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많은 이벤트와 추억 가득~~♡♡
    올만의 소식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센터장 작성시간26.06.23 new 미르 온 몸에서 나는 행복하다~ 이러고 말하고 있는데요♥♥
    중간에 브링미홈 애들 나와서 깜짝! ㅋㅋㅋㅋㅋ 미르 행복한 가정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니 사회성도 만랩이고 건강한 모습 반가워요~행복한 소식 자주자주 전파해 주세요♥♥♥♥♥
  • 작성자 뚱아저씨 작성시간26.06.23 new 아이쿠.. 우리 사랑둥이 미르.. 건강을 되찾아서 다행이구나.
    앞으로도 가족들 사랑 듬뿍 받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살자.
    사랑해. 우리 미르 ~
  • 작성자 댕댕이love 작성시간26.06.23 new 이렇게 건강하고 행복한 미르 모습을 다시 보게되니 이모야는 넘 행복하구나~~!! 꼭 지금처럼만 쭈욱 행복하게 오래 오래 살자꾸나♡
  • 작성자 두근두근 작성시간26.06.23 new 미르가 건강해져서 잘 지내고 있구나
    아프지 않고 건강해져서 너무 다행이다
    사진 하나하나가 정말 이쁘다 미르야
    앞으로도 이렇게 행복하게 잘 지내야해~~^^
  • 작성자 입양센터간사 작성시간26.06.23 new 미르가 건강해져서 다시 잘 지내고 있네요ㅎㅎㅎ 더운 날에 놀러도 가고 행복한 모습 너무 보기 좋습니다ㅎㅎㅎ 정성으로 찍어주신 사진도 너무 귀엽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