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에서 구조 후 8년 동안 돌봐온 오공이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작성자뚱아저씨|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옹스짱 작성시간26.06.19 정말 축하해 오공아!!! 이모는 오공이에게 좋은 소식 들릴 거라고 믿고있었어❤️❤️❤️ 오공이에게 꼭 좋은 가족이 되어주셨으면 좋겠다~~~ 축하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이네 작성시간26.06.19 아직 결정된건 아니라 조심스럽지만…꼭 오공이를 맘에 들어하시고 오공이도 가족들이 좋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 작성시간26.06.19 좋은 소식이네요 오공이 축하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이 작성시간26.06.19 꼭 좋은 소식 들려 오길 기대합니다 오공이에게 찐가족이 생겼다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근두근 작성시간26.06.19 와~~너무 기쁜소식이네요이 소식만으로도 울컥하네요오공이 너무나 순하고 좋은 아이라는걸알아봐주셨으면 좋겠어요꼭 좋은소식 들려오길 바라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똘2랑 작성시간26.06.19 이야~~오공아 이모 운다 ㅜㅜ오공이 착하고 젠틀하니까 사랑받을거야오공아 축하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담이맘 작성시간26.06.19 어머~~오공아~~~~이모 눈물난다~~~꼭 좋은 결과가 있을꺼라 믿는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는봄이다 작성시간26.06.19 너무 행복한 소식에 울컥울컥합니다. 꼭 좋은 인연으로 이어져서 남은 시간 동안 우리오공이 사랑만 가득 받으며 지내길 진심으로 응원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심이 작성시간26.06.19 정말 기분 좋은 소식이네요^^ 오공아, 진짜 기도할게~! 응원할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선이 작성시간26.06.19 우리 오공이 정말 축하해정말 사랑많이 받을꺼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민주 작성시간26.06.19 오공아 너무 축하한다 행복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니맘 작성시간26.06.19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오공이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심이온뉘(서울도봉구) 작성시간26.06.19 너무 기쁘다.. 오공아. 진짜 기적이야.. 오공아 정말 축하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스 작성시간26.06.19 와 오랜만에 카페 들어왔는데 이런 기쁜일이..ㅠㅠ 잘 진행되기를 진심을 다해 바래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ess 작성시간26.06.19 오마나 잘됐다 오공아. 넘 좋은소식이네. 진심으로 축하해 오공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톨 작성시간26.06.19 너무너무 기쁜소식이네요 오공아 부디 잘 되서 집밥 먹으러가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루나 작성시간26.06.19 울 오공이 정말 잘됏다 ~축하~축하해 ~~개st하우스 방송이 큰 도움이 된 거 같아요 ~ 오공아 좋은 가족 만낫으니 이제 꽃길만 걷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땡그리(양주) 작성시간26.06.20 너무나 기쁘고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밀크 석구맘 작성시간26.06.20 와~ 오공이 소식 너무 감사합니다!!! 오공아 ~~ 축하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써지니 작성시간26.06.22 우리 대형견아이들이 하나둘 입양가는 소식에 정말 기쁩니다국내에서도 대형견 입양들 많이 하는 분위기가 무르익어가길 바래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