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공이 입양신청자댁 가정방문 잘 마쳤습니다. 작성자뚱아저씨|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버니맘 작성시간26.06.22 상담후 결과를 많이 기대하면 기다렸는데 좋은 결과가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노견이고 중대형견인데도 입양을 결정하셨다니 너무 좋으신 가족이시고 강아지 사랑이 충만하신 가족인것 같아 너무 흐믓합니다.오공아 긴시간 센터에서 잘 지내줘서 고맙다.브링미홈에서의 작별이지만 너의 행복한 미래를 응원한다~입양자님 감사드리고 잘부탁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근두근 작성시간26.06.22 좋은소식 감사합니다오공이가 가족을 만나게 된다니 너무기뻐 가슴이 뜁니다멋진 오공아 가기전에 인사하러 갈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는봄이다 작성시간26.06.22 특별한 오공이를 알아봐 주신 가족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공아, 이제는 매일매일 평생 행복할 일만 남았구나. 정말정말 축하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땡그리(양주) 작성시간26.06.22 좋은소식에 아침부터 행복해지고 있습니다 오공아~~~~사랑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똘2랑 작성시간26.06.22 나무랄 데 없는 우리 오공이 가족을 만나서 정말 얼마나 기쁜지 모르겠어요.오공이 다시한번 축하하고 이모가 이번산책 동행 못하니까 따로 꼭 보러갈께.오공이 가족 되실 입양자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우리 오공이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선이 작성시간26.06.22 사랑하는 오공아 진짜 좋은가족분들만나 매일매일 행복할꺼야오공아 정말 축하해가기전에 우리 오공이 뽀뽀하고꽉 안아보자 오공이 입양해주신가족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우리 오공이와 항상 행복하실꺼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루나 작성시간26.06.22 울 오공이가 느즈막하게 큰 복을 누리네요 ~~ㅎㅎㅎ오랜 기다림 끝에 좋은 가족 만낫으니 사랑 듬뿍 받으며 행복하게 잘 살기 바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 작성시간26.06.22 흐뭇한 소식이네용♡ 오공이 축하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