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 입양가는 아이들 : 슈나우져 태양이, 말티즈 보리, 말티즈 밍키, 푸들 잭 등등. 작성자뚱아저씨(광진)| 작성시간14.05.12| 조회수794|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레코코(수원) 작성시간14.05.12 보리 밍키 태양이 간지 모두모두 축하해~~^^입양해주신 요정님들 무한한 감사인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똑이똘이똘망이(강서) 작성시간14.05.12 코코님...저 요정된거?? ㅋㅋㅋㅋ 무거운 노처녀요정~~??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코코(수원) 작성시간14.05.12 똑이똘이똘망이(강서) 네 네.....요정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okrelove(안산) 작성시간14.05.12 넘 반갑고 기쁜소식입니다.아가들아 새로운 엄마 만나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오래살아라..입양센터 빠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쁨쎄나사랑♥(성남) 작성시간14.05.12 울 이쁜이들^^* 많이... 사랑받고, 무쟈게 행복하기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강대부[용인] 작성시간14.05.12 기쁜 소식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하거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니언니(부천) 작성시간14.05.12 축하해^^ 행복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키타(미국) 작성시간14.05.12 입양일기 기다릴께요, 진심으로 입양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뮤즈(대구) 작성시간14.05.12 보리 밍키 태양이 간지 모두 입양축하하고 사랑한다! 입양해주신 모든 분들 아이들과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오나 작성시간14.05.12 끼쁜소식 감사합니다. 팅프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re 작성시간14.05.12 여러명에 아가들이 엄마만나서 입양도어서 너무 기뻐요....손내밀어 주신분들 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똑이똘이똘망이(강서) 작성시간14.05.12 자알~~~생겼다 우리보리~!!!!! 보리야..이참에...개명하깡??? 똑일~똑이~똑삼~똑사 ~이렇게는 안되겠니~~~??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bokrelove(안산) 작성시간14.05.12 ㅋㅋㅋ~~ F4 개명에 찬성함다. 똑일,똑이,똑삼,똑사 현명하신생각이라 사료됩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산사랑 작성시간14.05.12 우리 예쁜아가들~~ 축하해. 울애기들 입양하신 복지으신 모든엄마들 더 행복해지실거여요~^^*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노보나(서대문) 작성시간14.05.12 모두들 감사드립니다^^ 꼭 행복해야만해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이천사(송파구) 작성시간14.05.12 입양신청해주신모든분들감사드려요 보리야 간지야 태양아 밍키야축하해우리방울이두어여좋은가족만나야할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솜눈동(울산) 작성시간14.05.13 기쁜 소식들이 한가득이네요^^입양자분들 감사드립니다~!! 아가들아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지내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이사랑 작성시간14.05.13 모두 좋은 곳으로 가는 아기들 행복하기만 바래 ^^팅프에서 입양을 세심하게 체크하시면서도 꼭 함께 할 분께 보내는 것이 마음이 놓입니다.그동안 수고하신 모든 분께 감사드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오나까꿍 작성시간14.05.13 네네~~외모만 봤다면 어리고이쁜아가를 분양받았겠죠~밍키를 사랑과 정성으로 키우겠습니다~~!!슬개골 수술도 해줄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