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개스파는 나야 둘이 될 수 없어!

작성자입양센터간사|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담이맘 작성시간26.06.09 ㅎㅎ
    전에 솜이 텐션보니 사탕이가 밀릴꺼 같긴하다~~
    그나저나 솜,사탕 둘이 너무 닮아 이모는 아직도 헷갈린당~~^^
  • 작성자 버니맘 작성시간26.06.09 이모는 사탕이랑 솜이랑 구별하기위해 연구 중입니다~~ ㅎㅎ
  • 작성자 두근두근 작성시간26.06.10 이름을 솜 사탕으로 왜지었는지 알것 같다
    정말 구분이 안가네 ㅎㅎ
    솜 사탕에게 이름처럼 달콤한 일들이 생기길 응원할께~
  • 작성자 똘2랑 작성시간26.06.10 저도 사실 사탕이랑 솜이 구별을 못해서요~~왔다갔다 사진을 봤어요 ㅋㅋㅋ
  • 작성자 류리 작성시간26.06.12 아닛!! 완죠니 쌍둥이라 구분이 어렵네요❤️
    달콤한 이름따라 달콤하게 사랑많은 가족들에게 가자 ❤️ 결이 에너지를 받아랏❤️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