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입양센터 일기]나는야 큰 고양이가 될거야 !

작성자입양센터간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97 목록 댓글 3

https://www.instagram.com/p/DZY0546GbyZ/?utm_source=ig_web_copy_link&igsh=MzRlODBiNWFlZA==

안녕하세요! 라베 인사 드려요~

치즈 치즈 모색에 초록색 눈동자가 아주 매력적인 우리 라베는요!

활발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에너자이저 고양이입니다😺

이렇게 보면 겁이 많은가 싶다가도 장난감만 보면 우다다 뛰쳐나오는

호기심 대마왕이에요🥰🥰

아가들은 하루가 다르게 성장한다고 하긴하는데 요즘 우리 라베를 보면

아가들의 성장은 정말 빠른것만 같습니다.

고양이가 아니라 사자의 모습도 보이는 것만 같아요🤣🤣

라이언킹의 주인공 심바 아시나요? 심바를 닮은 것만 같기도 하구요😍

뭐가 되었든 간에 우리 라베는 밥도 잘 먹고 장난감도 열심히 갖고 놀며

하루 하루 성장 중에 있습니다.

우리 라베는 아무래도 똥꼬발랄 고양이가 될건가봐요😉

이 넘치는 에너자이저 고양이를 하루종일 놀아주시며 함께 해주실

보호자님 어디 계실까용~?

맘마도 잘먹고 열심히 놀면서 기다리면 가족들이 찾아오겠죠?

 

사자를 닮은 에너자이저 라베가 가족을 기다립니다😚

https://www.instagram.com/p/DZY0546GbyZ/?utm_source=ig_web_copy_link&igsh=MzRlODBiNWFlZ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근두근 | 작성시간 26.06.10 보송보송 저 솜털좀보소 너무 귀엽자나~~
    앙증맞은 에너자이저 라베
    더 크기전에 얼릉 엄빠가 오셨으면 좋겠구나~^^
  • 작성자너는봄이다 | 작성시간 26.06.10 아웅~진짜 넘 사랑스러워요♡♡♡
    건강하게 잘지내다가 찐가족 만나길 바랍니다!!
  • 작성자담이맘 | 작성시간 26.06.10 처음 라베 봤을때보다 쑥쑥 자랐구나~~
    한창 호기심 많을 시기..
    하루빨리 가족분들 오셔서 함께 놀아주시기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