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입양센터 일기]좋아? 싫어? 의사표현이 확실한 공주님!

작성자입양센터간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76 목록 댓글 3

https://www.instagram.com/p/DZwES7ImfjR/?img_index=8&igsh=MWJydXl3dTV5aXQzNg==

팅커벨에는 여러 공주님이 있는데요!

 

다른 아이들한테 질투짐 많은 별이 공주님과

또 한마리의 공주님..! 바로 구슬 공주님이죠?

 

 

구슬이가 공주라고 불리는 이유는 딱 하나..!

확실한 의사표현이 있는 단호박이기 때문이에요ㅎㅎㅎ

 

좋으면 다가와서 뽀뽀하고 좋아하다가도

싫으면 으르릉 거리면서 거절하기도 해요ㅎㅎㅎ

 

그런데 이 공주님...

자기가 좋을 때만 좋고 간사들이 이뻐해줄 때는 또 싫어해요ㅋㅋㅋㅋ

 

전형적인 내가 좋은 것만 할거야! 스타일인데..

이제 으르릉을 무시하면 엄청 짜증을 내기도 합니다ㅋㅋㅋ

 

완전 공주님이죠?

그런 애교쟁이지만 의사표현 확실한 구슬이!

구슬이의 마음을 훔쳐갈 가족을 기다립니다!

https://www.instagram.com/p/DZwES7ImfjR/?img_index=8&igsh=MWJydXl3dTV5aXQzN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니맘 | 작성시간 26.06.19 구슬이 공주과니? 나도 공주과 ㅋㅋ
    구슬이의 매력 알아봐주시는 귀한 가족 만나면 되징~~ 구슬이는 눈빛도 공주~~!!ㅎㅎㅎㅎ
  • 작성자담이맘 | 작성시간 26.06.20 구슬이 미모가 공주님이니 성격도 뭐..인정~~~ㅋㅋ
  • 작성자루~루나 | 작성시간 26.06.21 울 구슬이 미모면 공주님 조건 충분하죠 ㅎㅎ똑 부러진 성격이 공주님의 또 다른 조건이라면 조건~~이쁜 구슬이 공주님 얼릉 엄빠 만나시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