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 즐거운 토요일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토요일에 강쥐방에 봉사자님들께서 오셨어요~
강쥐방에서 귀여운 사진을 몇아이들만 찍었는데 그것을 공유 드리러 왔습니다~
카멜이는 봉사자님의 손길을 받고 있는 중이에요ㅋㅋㅋㅋ
요즘 봉사자님들의 마음속 1순위랍니다ㅎㅎㅎ
꿀빵이는 저 뒤쪽에서 졸거나 사람들을 피해 도망다니느라 바빠요~
그런데도 귀엽죠? 여우같은 모습이에요ㅎㅎㅎ
꿀빵이랑 밤빵이는 둘이서 항상 함께에요ㅋㅋㅋㅋ
아무래도 절친인것 같죠?
장수는 혼자 나와서 그냥 멍하니 앉아있어요!
봉사자분들 피셜 겁이 조금씩 없어지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호빵이 두둥 등장..!
이렇게 있다가도
쓰다듬을 너무 좋아하는 늠름하지만 여자아이..!
호빵이랍니다!
봉사자님 다리에서 거의 녹는 중인 행운이ㅋㅋㅋㅋ
거의 슬라임 아니에요?
이제 문제입니다..!
이 발은 누구의 발일까요?
아주 이쁜 발레리나 발이죠?
누구의 발일지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