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입양센터 일기]토요일의 강쥐방..!

작성자입양센터간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90 목록 댓글 2

회원님들 즐거운 토요일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토요일에 강쥐방에 봉사자님들께서 오셨어요~

강쥐방에서 귀여운 사진을 몇아이들만 찍었는데 그것을 공유 드리러 왔습니다~

 

카멜이는 봉사자님의 손길을 받고 있는 중이에요ㅋㅋㅋㅋ

요즘 봉사자님들의 마음속 1순위랍니다ㅎㅎㅎ

 

꿀빵이는 저 뒤쪽에서 졸거나 사람들을 피해 도망다니느라 바빠요~

그런데도 귀엽죠? 여우같은 모습이에요ㅎㅎㅎ

 

꿀빵이랑 밤빵이는 둘이서 항상 함께에요ㅋㅋㅋㅋ

아무래도 절친인것 같죠?

장수는 혼자 나와서 그냥 멍하니 앉아있어요!

봉사자분들 피셜 겁이 조금씩 없어지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호빵이 두둥 등장..!

이렇게 있다가도

쓰다듬을 너무 좋아하는 늠름하지만 여자아이..!

호빵이랍니다!

 

봉사자님 다리에서 거의 녹는 중인 행운이ㅋㅋㅋㅋ

거의 슬라임 아니에요?

이제 문제입니다..!

이 발은 누구의 발일까요?

아주 이쁜 발레리나 발이죠?

누구의 발일지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담이맘 | 작성시간 26.06.20 요염한 자태로 "나도 여자랍니다~~"를 알려주고 싶은 호빵이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비가 오니 오늘은 다들 방구석힐링 중이시네요~~^^
  • 작성자버니맘 | 작성시간 26.06.21 나두 호빵이에 한표요ㅎㅎ 발꾸락도 이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