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들~
요즘 날씨가 더워 내내 바닥이 후끈후끈..ㅠㅠ
아이들 산책을 가고싶어도 못 가고있던 날들이었는데요~
그제부터 비가 시원~~~하게 내려주어서
날씨가 잠깐 얌전해진 오늘~
오늘이 기회다!!! 하고 산책을 다녀왔답니다~^^
오늘은 회사 동아리 단체봉사자 분들과 개인 봉사자님들
모두 합쳐 많은 인원으로 산책을 다녀올 수 있었답니다ㅎㅎㅎㅎ
솜이와 사탕이도 즐거운 산책!!
봉사자님들 모두 아이들과 짝지어 눈누난나~~
애나도 즐거워요 ><
그늘에서 쉬는 건 필수라구!
호빵이 표정 좀 보세요...ㅎㅎㅎㅎㅎ 너무 귀엽죠
산책이 제일 좋은 구스리💛
헤헤
호빵이도 헤헤헤
카멜이는 메롱!
아가들은 아직 산책이 익숙치않아 많이 쉬어줬답니다 ^^
간식 주세요~~
초귀염 깜찍이 만복이
와글와글 바글바글
재밌는 산책을 즐겼답니다~
마지막은 미소천사 카멜이의 베스트컷으로 마무리합니다^^
회원님들 이제 본격 여름이 시작될 것만 같은데요~
선선한 주말인 오늘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