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입양센터 일기]오늘이 기회다!!

작성자입양센터간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96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요즘 날씨가 더워 내내 바닥이 후끈후끈..ㅠㅠ

아이들 산책을 가고싶어도 못 가고있던 날들이었는데요~

그제부터 비가 시원~~~하게 내려주어서

날씨가 잠깐 얌전해진 오늘~

오늘이 기회다!!! 하고 산책을 다녀왔답니다~^^

오늘은 회사 동아리 단체봉사자 분들과 개인 봉사자님들

모두 합쳐 많은 인원으로 산책을 다녀올 수 있었답니다ㅎㅎㅎㅎ

 솜이와 사탕이도 즐거운 산책!!

 봉사자님들 모두 아이들과 짝지어 눈누난나~~

애나도 즐거워요 ><

그늘에서 쉬는 건 필수라구!

호빵이 표정 좀 보세요...ㅎㅎㅎㅎㅎ 너무 귀엽죠

 산책이 제일 좋은 구스리💛

헤헤

호빵이도 헤헤헤

카멜이는 메롱!

 아가들은 아직 산책이 익숙치않아 많이 쉬어줬답니다 ^^

간식 주세요~~

초귀염 깜찍이 만복이

와글와글 바글바글

재밌는 산책을 즐겼답니다~

 마지막은 미소천사 카멜이의 베스트컷으로 마무리합니다^^

회원님들 이제 본격 여름이 시작될 것만 같은데요~

선선한 주말인 오늘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메리 | 작성시간 26.06.21 밝은 표정들이 모두 귀여워요♡♡
  • 작성자두근두근 | 작성시간 26.06.22 ㅎㅎㅎㅎ호빵이 표정에 빵터졌어요
    장수도 활짝 웃고 역시 아이들에게는 산책이 비타민이네요
    봉사자분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