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agram.com/p/DZ6WvIlGUx9/?utm_source=ig_web_copy_link&igsh=MzRlODBiNWFlZA==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시원한 비가 내리고 더워질 것 같더라니
해가 높게 떠있는 시간엔 30도까지도 올라가는
후끈후끈한 초여름이네요~
한편 팅커벨에선...
무더위가 싫은 강아지가 있었으니~
그 이름 봄이!
우리 봄여사님은 강아지방 내에서도
더위를 가장 많이 타는 강아지인데요~~
강아지들도 사람과 똑같이 더위를 많이 타는 강아지,
추위를 많이 타는 강아지가 있답니다 ㅎㅎㅎ
우리 봄이쒸는 슬프게도 더위를 많이 타는 강아지 당첨이오 ㅠㅠ
30도를 넘나드는 날씨에 우리 봄여사님은
덕분에 항상 웃고있답니다 ^ㅡ^ 사실은 더워서 헥헥헥~~ 바쁜 봄이에요 ㅎㅎ
에어컨을 켜주면 다른 댕댕이들은 금세 시원해하는데
봄이는 이것도 덥다네요~~
봄아 정녕 센터를 알래스카로 만들어야 만족하겠니~~ㅋㅋ
우리 봄이도 이제 가족들과 함께 에어컨 바람 맞으며 수박도 먹고~
수영장도 놀러가면 너무 좋을텐데요!!
우리 봄이랑 시원~~한 여름나기하실 보호자님을 찾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DZ6WvIlGUx9/?utm_source=ig_web_copy_link&igsh=MzRlODBiNWFlZA==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