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입양센터 일기]핫 써머 핫 핫 너무더워~☀️

작성자입양센터간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69 목록 댓글 2

https://www.instagram.com/p/DZ6WvIlGUx9/?utm_source=ig_web_copy_link&igsh=MzRlODBiNWFlZA==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시원한 비가 내리고 더워질 것 같더라니

해가 높게 떠있는 시간엔 30도까지도 올라가는

후끈후끈한 초여름이네요~

한편 팅커벨에선...

무더위가 싫은 강아지가 있었으니~

그 이름 봄이!

 우리 봄여사님은 강아지방 내에서도

더위를 가장 많이 타는 강아지인데요~~

강아지들도 사람과 똑같이 더위를 많이 타는 강아지,

추위를 많이 타는 강아지가 있답니다 ㅎㅎㅎ

우리 봄이쒸는 슬프게도 더위를 많이 타는 강아지 당첨이오 ㅠㅠ

30도를 넘나드는 날씨에 우리 봄여사님은

덕분에 항상 웃고있답니다 ^ㅡ^ 사실은 더워서 헥헥헥~~ 바쁜 봄이에요 ㅎㅎ

 에어컨을 켜주면 다른 댕댕이들은 금세 시원해하는데

봄이는 이것도 덥다네요~~

봄아 정녕 센터를 알래스카로 만들어야 만족하겠니~~ㅋㅋ

 우리 봄이도 이제 가족들과 함께 에어컨 바람 맞으며 수박도 먹고~

수영장도 놀러가면 너무 좋을텐데요!!

우리 봄이랑 시원~~한 여름나기하실 보호자님을 찾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DZ6WvIlGUx9/?utm_source=ig_web_copy_link&igsh=MzRlODBiNWFlZ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근두근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러게 그 털옷을 입고 있으니 덥긴하겠다
    정말 봄이도 션한 에어컨 맞으며 가족들이랑 여름휴가 가는날이
    꼬~옥 오기를 응원할께 홧팅!!!!
  • 작성자담이맘 | 작성시간 26.06.23 new 와우~봄이 소식 올만이넹~~
    근데 봄이 더위 많이 타는구나..
    그냥 있어도 더운데 털옷 입고 있으니 더 덥겠당..
    봄이도 더운 여름 잘 이겨내보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