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1일 일요일 봉사&산책 후기 작성자한마리의작은맹슈|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버니맘 작성시간26.06.22 소심이 삼총사 사진 잼나고 인상적이네요. 확실히 소심이들 파악이 되네요 ㅎㅎ구름이랑 만복이는 얼레리 꼴레리 인감? 이뽀라~사진기술도 좋으시고 설명도 잘하시고 오늘의 봉사 활동 참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루나 작성시간26.06.22 소심이 삼총사 보니 옛날 엔젤이 형제들이 생각나네요ㅎㅎ 꿀빵이는 외모도 닮앗어요~비가 와서 실내서 오순도순 깨볶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센터장 작성시간26.06.23 센터에 있지않았던 저도 같이 있었던 것 같이 생생한 후기 감사합니다~ㅎㅎ신입이들이 좀 많이 귀엽죠??다음에도 아이들 예쁜사진 부탁드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뚱아저씨 작성시간26.06.23 한마리의작은맹슈님, 반가워요 ~봉사도 열심히 하시고, 아이들의 생생한 표정이 담긴 예쁜 사진도 찍어서 올려주셔셔 감사해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 작성시간26.06.23 ㅋㅋㅋ 만복이 마지막 체념했나요 ㅎㅎ 넘 귀여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근두근 작성시간26.06.23 글을 너무 재미있게 써서 읽는내내 즐거웠어요소심이 삼총사 콩고물 털옷 ㅋㅋ아이들 사진 즐겁고 장난기 어린 표정도 잘 나타나 너무 이쁘네요정성스런 후기 감사드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입양센터간사 작성시간26.06.23 아이들 너무 귀엽죠? 한번 아이들 싹 각 잡고 찍어야겠어요ㅋㅋㅋ 많은 사진과 봉사 감사드립니다~ 아니 만복이 산책나가기 전 얼굴이 진짜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