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21일 일요일 봉사&산책 후기

작성자한마리의작은맹슈|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버니맘 작성시간26.06.22 소심이 삼총사 사진 잼나고 인상적이네요. 확실히 소심이들 파악이 되네요 ㅎㅎ
    구름이랑 만복이는 얼레리 꼴레리 인감? 이뽀라~
    사진기술도 좋으시고 설명도 잘하시고 오늘의 봉사 활동 참 감사합니다 ~🥰😍
  • 작성자 루~루나 작성시간26.06.22 소심이 삼총사 보니 옛날 엔젤이 형제들이 생각나네요ㅎㅎ 꿀빵이는 외모도 닮앗어요~비가 와서 실내서 오순도순 깨볶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
  • 작성자 센터장 작성시간26.06.23 센터에 있지않았던 저도 같이 있었던 것 같이 생생한 후기 감사합니다~ㅎㅎ
    신입이들이 좀 많이 귀엽죠??
    다음에도 아이들 예쁜사진 부탁드려요~~
  • 작성자 뚱아저씨 작성시간26.06.23 한마리의작은맹슈님, 반가워요 ~
    봉사도 열심히 하시고, 아이들의 생생한 표정이 담긴 예쁜 사진도 찍어서 올려주셔셔 감사해요 ~
  • 작성자 메리 작성시간26.06.23 ㅋㅋㅋ 만복이 마지막 체념했나요 ㅎㅎ 넘 귀여워요
  • 작성자 두근두근 작성시간26.06.23 글을 너무 재미있게 써서 읽는내내 즐거웠어요
    소심이 삼총사 콩고물 털옷 ㅋㅋ
    아이들 사진 즐겁고 장난기 어린 표정도 잘 나타나 너무 이쁘네요
    정성스런 후기 감사드려요~~^^
  • 작성자 입양센터간사 작성시간26.06.23 아이들 너무 귀엽죠? 한번 아이들 싹 각 잡고 찍어야겠어요ㅋㅋㅋ 많은 사진과 봉사 감사드립니다~ 아니 만복이 산책나가기 전 얼굴이 진짜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